명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 19 관련 원격‧등교수업 운영에 따른 『출결처리 안내』
작성자 명지초 등록일 20.09.17 조회수 228
첨부파일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진행된 원격등교수업 운영에 따른 출결 처리 기준에 대해 다시 한 번 안내하오니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원격등교수업에서 학생들의 학습과 안정적인 출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세부내용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세요.

 

 기본 원칙

  - 출결 확인: 원칙적으로 당일 교과별 차시 단위로 실시하되, 수업유형에 따라 7일 내 최종 확인

  -출결 처리: 담임교사의 출결 기록과 학생이 제출한 결석 사유 증빙자료 확인 후 담임교사가 1주일 단위로 종합하여 월 단위 출결

   처리 가능

(유의사항) 당해 학년도 수업일수의 3분의 2이상 출석하지 않는 경우 진급졸업 불가


 

이전글 아동특별돌봄지원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완화 조정 조치에 따른 명지초 학사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