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명지초등학교 학사운영 안내 |
|||||
---|---|---|---|---|---|
작성자 | 최재성 | 등록일 | 20.08.23 | 조회수 | 248 |
첨부파일 |
|
||||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학교 내 강화된 밀집도 최소화 조치가 2020. 8. 22.(토) 11:00 발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본교에서는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학사 운영을 시행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코로나19가 조기 종식되어 학생들이 안전한 등교가 조기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 가정에서도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명지초등학교 학사 운영 내용> ◈ (적용시기) 2020. 8. 26.(수) ~ 2020. 9. 11(금)까지 전면 원격 수업 ◈ (적용학년) 명지초등학교 전학년 ◈ (급식중단) 2020. 8. 24.(월)부터 즉시 시행 (하교 시간; 1학년:12:10, 2학년:12:00, 3.4학년, 12:20, 5.6학년 12:30) <근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실내 50인 이상 집합 금지 조치 이행 (본교 급식소는 실내 50인 미만 유지하며 급식 시 학교급식규정 준수 불가 시설임) ◈ (기타사항) <학생 준비물> 1, 2학기 교과서 배부를 위한 학생 가방, 마스크 반드시 착용 <긴급돌봄> 향후 지침에 따라 추후 안내 예정
|
이전글 | 「2학기 긴급돌봄 운영안내」 |
---|---|
다음글 | 2020년 우리마을 온종일돌봄기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