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학생회관 청사 이전에 따른 휴관 공고 및 당부사항 |
|||||
---|---|---|---|---|---|
작성자 | 명지초 | 등록일 | 19.01.21 | 조회수 | 467 |
제천교육지원청 센터 신축공사 및 제천학생회관 청사 이전 사업 추진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월 16일 제천학생회관장
제천교육지원청 센터 신축공사 및 제천학생회관 청사이전 사업 추진에 따라 이용자의 안전사고 예방과 원활한 공사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공 사 명 : 제천교육지원청 센터 신축공사 및 제천학생회관 이전 ○ 공사기간 : 2019. 01. 21.(월) ~ 2019. 12월 중 ○ 휴관일정 : 2019. 03. 01.(금) ~ 2019. 12월 이전 개관까지 ○ 휴관범위 : 수련관을 제외한 제천학생회관 전체 ○ 휴관 기간 전(前 )공사기간 중에는 심한 소음이 예상되오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야간(17시 이후) 이용을 권장합니다. ○ 제천학생회관 이전 위치 안내: 현 제천교육지원청 자리 (제천시 숭의로 29(화산동)) ○ 문 의 : 제천학생회관 ☎ 647-8588
<당부사항> 1. 1월~2월 공사 기간 중 학생회관 출입 시 안전에 유의하시고, 주간에 심한 소음 발생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야간(17시 이후)이용을 권장합니다. 2. 공사기간 중에는 더그랜드컨벤션웨딩홀 열린주차장 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도서 대출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고, 대출하신 도서는 3월 중에 반드시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문 옆 반납함 이용) 4. 공사 기간 중 제천학생회관 평생학습강좌와 각종 행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이전글 | 2019.신입생 초등돌봄교실 선정결과 안내 |
---|---|
다음글 | 모바일 학교홈페이지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