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4/9(목)~4/14(수) 원격수업 주간학습계획 구분 | 4.09.(목) | 구분 | 4.10.(금) | 구분 | 4.13.(월) | 구분 | 4.14.(화) | 1교시 9:00 - 9:45 | 교과 | 창의적체험활동 | 1 교시 | 교과 | 음악 | 1교시 9:00 - 9:45 | 교과 | 체육 | 1 교시 | 교과 | 과학 | 단원명 | 4월9일온라인개학식 | 단원명 | 오리엔테이션,강의 | 단원명 | 건강과 체력관리 | 단원명 | 02강 화학반응과 화학반응식 | 주요 활동 | 온라인 클래스 수강 방법 설명 영상 시청 | 성취기준 | 음9211. | 성취기준 | 9체01-04 | 성취기준 | 9과17-02 | 주요 활동 | 음악이론, 음악사알기 | 주요 활동 |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한다. | 주요 활동 | 강좌시청 후 학습지 풀기 | 참고 자료 | 영상, 학습지 | 참고 자료 | 교과서,학습지 | 참고 자료 | 교과서 | 과제 및 피드백 | 클래스 퀴즈참여 | 과제 및 피드백 | 퀴즈풀기 및 피드백 | 과제 및 피드백 | 문제관련 질문 올리기 | 2교시 9:55 - 10:40 | 교과 | 미술 | 2 교시 | 교과 | 음악 | 2교시 9:55 - 10:40 | 교과 | 과학 | 2 교시 | 교과 | 과학 | 단원명 | 진짜 방구석 미술실 (오티+1강) | 단원명 | 이야기가 있는 음악 | 단원명 | 01강 물리변화와 화학변화 | 단원명 | 02강 화학반응과 화학반응식 | 성취기준 | 9미01-01 | 성취기준 | 음9121-1. | 성취기준 | 9과17-01 | 성취기준 | 9과17-02 | 주요 활동 | 자신과 주변 탐색하고 미술감상의 의미이해 | 주요 활동 | 음악 감상, 내용을 이해하며 듣고 부르기 | 주요 활동 | 강좌시청 후 학습지 풀기 | 주요 활동 | 강좌시청 | 참고 자료 | 영상1 미술감상이란 활동지 | 참고 자료 | 영상, 학습지 | 참고 자료 | 교과서 | 참고 자료 | 온라인과제 학습지 | 과제 및 피드백 | 과제방에 제출 | 과제 및 피드백 | 과제방에 제출 | 과제 및 피드백 | 문제관련 질문 올리기 | 과제 및 피드백 | 화학반응식 완성 | 3교시 10:50 - 11:35 | 교과 | 가정 | 3 교시 | 교과 | 역사 | 3교시 10:50 - 11:35 | 교과 | 과학 | 3 교시 | 교과 | 수학 | 단원명 | 변화하는 가족의 이해 | 단원명 | [1강]흥선대원군의 개혁 | 단원명 | 01강 물리변화와 화학변화 | 단원명 | 2차시수업(4월14일화요일3교시) | 성취기준 | 9기가01-04 | 성취기준 | 역9211. | 성취기준 | 9과17-01 | 성취기준 | 9수01-07 | 주요 활동 | 가족의 변화 | 주요 활동 | 흥선대원군의 개혁을 이해한다. | 주요 활동 | 강좌시청 후 O,X퀴즈 풀기 | 주요 활동 | 제곱근의 성질을 이해한다.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참고 자료 | 교과서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강의]제곱근의 성질과 식의 계산, 교과서 | 과제 및 피드백 | 안내 과제 작성제출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과제 및 피드백 | 원소기호 익히기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4교시 11:45 - 12:30 | 교과 | 수학 | 4 교시 | 교과 | 역사 | 4교시 11:45 - 12:30 | 교과 | 영어 | 4 교시 | 교과 | 수학 | 단원명 | 1차시수업(4월9일목요일4교시) | 단원명 | [1강]흥선대원군의 개혁 | 단원명 | 1.Words & Phrase | 단원명 | 3차시수업(4월14일화요일4교시) | 성취기준 | 9수01-07 | 성취기준 | 역9211 | 성취기준 | 9영02-02 | 성취기준 | 9수01-07 | 주요 활동 | 제곱근의 뜻을 안다. | 주요 활동 | 병인양요, 신미양요를 이해한다. | 주요 활동 | 어휘의 스펠링과 의미를 안다. | 주요 활동 | 제곱근의 대소관계를 비교한다.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과제 및 피드백 | 어휘 익히기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5교시 13:20 - 14:05 | 교과 | 사회 | 5 교시 | 교과 | 체육 | 5교시 13:20 - 14:05 | 교과 | 영어 | 5 교시 | 교과 | 국어 | 단원명 | 인권보장과 기본권 | 단원명 | 건강과 체력관리 | 단원명 | 2.Speak Your Mind Effectively | 단원명 | 문학과 삶 | 성취기준 | 9사(일사)06-01 | 성취기준 | 9체01-04 | 성취기준 | 9영03-02 | 성취기준 | 2951-1 | 주요 활동 | 인권의 의미와 기본권의 종류를 확인한다. | 주요 활동 | 건강과 생활환경의 관계를 이해한다. | 주요 활동 | 효과적인 의사소통방법을 익힌다. | 주요 활동 | 문학은 심미적 체험을 바탕으로 한 소통활동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학습지 | 참고 자료 | 교과서, 학습지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과제 및 피드백 | 학습지 풀기 및 확인 | 과제 및 피드백 | 퀴즈풀기 및 피드백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질문올리기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6교시 14:15 - 15:00 | 교과 | 사회 | 6 교시 | 교과 | 체육 | 6교시 14:15 - 15:00 | 교과 | 정보와 컴퓨터 | 6 교시 | 교과 | 국어 | 단원명 | 인권보장과 기본권 | 단원명 | 건강과 체력관리 | 단원명 | 정보 사회의 특성 | 단원명 | (1)상처가 더 꽃이다 | 성취기준 | 9사(일사)06-01 | 성취기준 | 9체01-04 | 성취기준 | 9정01-01 | 성취기준 | 2951-2 | 주요 활동 | 기본권 제한의 내용과 한계를 확인한다. | 주요 활동 | 감염성 질환을 이해하고 예방 할 수 있다. | 주요 활동 | 디지털시대 정보윤리의 필요성 | 주요 활동 | 시인의 심미적 인식 파악하기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학습지 | 참고 자료 | 교과서,학습지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참고 자료 | 강의영상, 교과서 | 과제 및 피드백 | 학습지 풀기 및 확인 | 과제 및 피드백 | 퀴즈풀기 및 피드백 | 과제 및 피드백 | 시청 후 정보과목 게시판 댓글작성 | 과제 및 피드백 | 교과서풀기 및 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