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목행초 등록일 21.11.02 조회수 929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입니다.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예비소집 및 아동의 소재·안전 확인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충북교육회복 지원금 지급 안내
다음글 충북국제교육원 중부분원 온라인 EBS English Speak Up 3기 참가자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