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국 119 소방동요대회 목행초 은상 및 특별상 수상
작성자 김종실 등록일 17.10.25 조회수 136
첨부파일


축하합니다.

전국 소방동요대회 입상 소식 : 은상 및 안전문화상(특별상)

* 상장 및 메달, 상금 100만원 수상


목행초 합창 동아리반 학생들이

그 동안 꾸준히 노력하며 힘들게 준비하고 참여하였습니다.

준비 과정에서 연습하는 것이 힘들었던 만큼 배움의 경험도 커졌을 것입니다.

음정과 박자로 표현되는 노래를 부르는 기능도 향상되었지만

30명이 서로 소통하며 내 노래와 친구의 노래가 함께 어울리는

함께 살아가는  삶의 지혜도 그 크기와 깊이가 더욱 커지고 깊어지기를 희망합니다. 



묶음 개체입니다.


[충북일보=충주] 충주목행초가 지난 10월 18일 오후 천안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제18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은상 및 안전문화상을 수상했다.

이번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소방청과 천안시가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협회가 후원하는 대회로 전국 시·도 예선을 거친 36개팀(유치부 18개팀, 초등부 18개팀)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충북대표로 출전한 목행초(교장 허의행)는 문명기 지도교사와 30명의 어린이들이 '호랑이와 곶감'이라는 곡으로 한복을 입고 멋진 화음과 아기자기한 율동을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아 은상을 수상했고 또 대회기간 동안 질서를 잘 지켜 타의 모범이 되어 안전문화상을 수상했다.

이종필 충주소방서장은"대회 준비를 위해 애쓰신 목행초 지도교사와 30명의 어린이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소방 안전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청렴한 세상. 청탁금지법 카드뉴스 안내
다음글 제21회 대한민국물로켓에어로켓 대회 대상(장관상) 4학년 한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