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목도나루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의견수렴(7.18.14:30) |
|||||
---|---|---|---|---|---|
작성자 | 목도나루학교 | 등록일 | 25.07.09 | 조회수 | 1 |
첨부파일 |
|
||||
제12회 목도나루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1. 개의일시 : 2025년 7월 18일(금요일) 14:30 2. 개의장소 : 본관 1층 혜윰(운영위원회 회의실) 3. 심의안건 1) 목도나루학교 2025. 여름방학 계획(안) 2) 2025. 세계시민교육(덴마크와의 국제교류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3) 2025학년도 인턴십 교과 운영 계획(안) 4) 2025학년도 목도나루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4. 참관안내: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운영위원회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의견제출안내: 심의안건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심의자료 1부 |
다음글 | 2025학년도 목도나루학교 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