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모형 타워브릿지를 만들고
작성자 김예품 등록일 14.06.26 조회수 104

 나는 타워 브릿지를 만들었다. 선생님이 주신 모형 중에 이집트의 피라미드, 호주의 오페라하우스, 영국의 에펠탑, 인도의 타지마할, 중국의 천안문도 있었지만 나는 런던의 타워 브릿지를 만들었다. 그 이유는 내 눈에 가장 띄었기 때문이다.

  타워브릿지는 조각이 총 126조각이였다. 친구들의 모형보다 조각이 더 많아서 경악했다나는 먼저 조각을 다 뜯어놓으면 잃어버릴 것 같아서 조각을 한 번에 다 뜯지 않고 사용할 때마다 필요한 조각만 뜯어 썼다.

  어느새 하다보니 나는 반 밖에 안 했는데 친구들은 다 해가서 나도 스피드를 내서 시작하는데 다한 친구들이 나한테 와서 나를 도와주었다. 친구들에게 정말 고마웠다. 친구들이 도와준 덕분에 나의 예상보다 일찍 끝냈다. 타워 브릿지는 길고 멋있었다. 아무리 생각 해도 나와 친구들이 이 멋진걸 만들었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았다. 물론 타워브릿지 말고도 다른 모형도 멋있었다. 그래도 내 생각에는 내 타워브릿지가 가장 멋있는 것 같다. 이 모형 만들기를 통해 친구들과의 우정을 확실하게 느꼈다. 다음에 또 하고 싶다는 생각이들었다.

 

이전글 여러나라의 건축물을 보고
다음글 모형 라미드와 스핑크스를 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