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공고 |
|||||
---|---|---|---|---|---|
작성자 | 미원초 | 등록일 | 24.02.01 | 조회수 | 11 |
첨부파일 |
|
||||
1. 개정 이유 ❍ 2024.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주요 변경 사항을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에 반영하여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 및 학교자치 실현을 위해 규정을 개정·정비하고자 함 ※ ‘2024.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알림’[재정복지과-32779(2023.12.29.)] 2. 주요내용: 신구조문대조표 참고 3. 의견제출 가.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미원면 단재로 2482 - 전화 043)298-9556, 팩스 043)294-8736, 전자우편 janghj03@korea.kr 다. 제출기한: 2024년 2월 5일까지 |
이전글 | 제151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50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