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공고
작성자 미원초 등록일 24.02.01 조회수 11
첨부파일

1. 개정 이유

2024.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주요 변경 사항을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에 반영하여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 및 학교자치 실현을 위해 규정을 개정·정비하고자 함

‘2024.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알림’[재정복지과-32779(2023.12.29.)]

2. 주요내용: 신구조문대조표 참고

3. 의견제출

.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미원면 단재로 2482

- 전화 043)298-9556, 팩스 043)294-8736, 전자우편 janghj03@korea.kr

. 제출기한: 20242월 5일까지

이전글 제151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50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