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공고
작성자 미원초 등록일 24.02.01 조회수 4
첨부파일

1. 개정 이유

2024.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주요 변경 사항을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에 반영하여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 및 학교자치 실현을 위해 규정을 개정·정비하고자 함

‘2024.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알림’[재정복지과-32779(2023.12.29.)]

2. 주요내용: 신구조문대조표 참고

3. 의견제출

.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미원면 단재로 2482

- 전화 043)298-9556, 팩스 043)294-8736, 전자우편 janghj03@korea.kr

. 제출기한: 20242월 5일까지

이전글 제151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50회 미원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