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및 안건안내 |
|||||
---|---|---|---|---|---|
작성자 | 미원중 | 등록일 | 22.10.12 | 조회수 | 14 |
첨부파일 | |||||
*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2. 10. 24.(월) 14:00~ 2. 장소: 교장실 3. 안건: 2022학년도 미원중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2. 9. 30.(금)~2022. 10. 6.(목)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 043-298-4932 |
이전글 |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50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