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미원중 | 등록일 | 22.02.14 | 조회수 | 39 |
첨부파일 |
|
||||
* 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2.2.22.(화) 15:00 ~ 2. 장소: 회의실(사회과교실) 3. 안건: 2022학년도 학사일정 운영 계획(안) 외 10건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2.2.14.(월) 13:00 ~ 2022.2.18.(금), 14: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98-4932 |
이전글 |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심의안건(추가) |
---|---|
다음글 | 제147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