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미원중 등록일 22.02.14 조회수 38
첨부파일
148회안건.hwp (2.07MB) (다운횟수:31)
본예산서.pdf (259.85KB) (다운횟수:20)

* 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2.2.22.(화)  15:00 ~

 2. 장소: 회의실(사회과교실)

 3. 안건: 2022학년도 학사일정 운영 계획(안) 외 10건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48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2.2.14.(월) 13:00 ~ 2022.2.18.(금), 14: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98-4932    

이전글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심의안건(추가)
다음글 제147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