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미원중 등록일 21.02.10 조회수 30
첨부파일
안건.hwp (2.82MB) (다운횟수:28)
본예산.pdf (256.68KB) (다운횟수:17)
시설점검.hwp (13.5KB) (다운횟수:24)

* 제14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1.2.22.(월)  10:00

 2. 장소: 교육공동체전용실

 3. 안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운영 계획(안) 외 13건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4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1.2.15.(월) ~ 2021.2.19.(금), 14: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98-4932)

  

이전글 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4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