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미원중 | 등록일 | 21.02.10 | 조회수 | 30 |
첨부파일 |
|
||||
* 제14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1.2.22.(월) 10:00 2. 장소: 교육공동체전용실 3. 안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운영 계획(안) 외 13건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4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1.2.15.(월) ~ 2021.2.19.(금), 14: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98-4932)
|
이전글 | 제14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4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