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안건 학부모 의견 수렴 |
|||||
---|---|---|---|---|---|
작성자 | 미원중 | 등록일 | 19.11.08 | 조회수 | 30 |
첨부파일 |
|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3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 중 일부를 아래와 같이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1건(붙임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19.11.8.(금) ~ 2019.11.12.(화), 11: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98-4932), 우편(28199,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단재로 2494 행정실) |
이전글 |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3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참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