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가입 및 정보 변경 방법
작성자 류정민 등록일 09.03.16 조회수 361
첨부파일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회원 정보 변경 방법>


1. 필요성

   학생들의 경우 1년마다 학년이 바뀌며 상위 학교로 진학하므로 반드

   시 개인 정보를 변경해 주어야 함.

   교사의 경우도 학교가 바뀐 경우도 마찬가지 특히 사용자 구분에서

   [학생]과 [교사]를 정확히 해 주어야 회원별 특성있게 서비스하는

   각각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음

   - 학교명, 학년 정보 수정

   - 학생의 경우 [사용자 구분]에서 “학생”

   - 교사의 경우 [사용자 구분]에서 “교사”


2. 정보 변경 방법

  

   가. 로그인하기

   나. [마이페이지]를 클릭

   다. [개인정보변경]을 클릭


    라. 사용자 구분, 학년, 학교명 변경

   ※ 학교명을 변경하거나 입력할 때 미원중학교의 경우 [미원]만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옴. 자신이 찾는 학교의 오른

   쪽에 있는 [확인]을 누르면 자동으로 입력됨



 마. 반드시 [수정하기]를 클릭





이전글 2009학년도 학비감면 및 저소득층 학비지원계획 · 가정통신문 발송
다음글 2009학년도 학교 우유 급식 희망 및 선호도 조사 안내문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