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취소 및 안내사항 우편물 발송 안내 |
|||||
---|---|---|---|---|---|
작성자 | 미호중 | 등록일 | 20.12.31 | 조회수 | 381 |
첨부파일 |
|
||||
본교에서 2021년 1월 13일 수요일에 실시 예정이었던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이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와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 조치로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학 전 안내사항과 제출서류를 담은 우편물을 각 가정으로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우편물을 통해 입학식 및 기타 학교생활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입학식 안내 가정통신문(교무기획부) 1부 2. 2021학년도 학교생활 안내(학생안전부) 1부 3. 학생 건강실태 조사 및 응급환자관리 동의서(보건) 1부 4. 2021학년도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정보) 1부 5. 2021년 1학년 출금동의 학부모안내장(행정실) 1부 6. 2021년 교육급여 및 교육비지원 안내 가정통신문(행정실) 1부 7. 2021학년도 자유학년제 신입생 안내 홍보자료(교육과정부) 1부 8. 2021학년도 자유학년제 신입생 사전 수요조사 설문지(교육과정부) 1부
|
이전글 | 등교 수업 일정 안내(1.4.~1.8) |
---|---|
다음글 | 12월 28일(월)~1월 8일(금) 일과시간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