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제2교육실습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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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임홍순 | 등록일 | 16.06.14 | 조회수 | 301 |
** 미호중학교에 배정되신 교생선생님 환영합니다!! **
1. 실습기간 : 2016. 06. 20.(월) ~ 2016.07.15.(금), 4주간 2. 근무시간 : 08:10 ~ 16: 40 3. 급 식 비 : 19식 * 4,150원 = 78,850원 (직영급식입니다. 6월 20일 고지서 발급 받은 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소식(6월 20일) 준비사항 1) 출근시간 : 08:10분 2) 장소 : 미래관 4층 교육실습실 - 웅비관(강당)쪽으로 와서 출입구에 있는 신발장에 개인 신발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엘리베이터 옆 계단을 이용하여 4층으로 올라오시기 바랍니다. - 엘리베이터 사용은 금지입니다.(단 다리가 불편하시거나 장애가 있으신 분은 엘리베이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실습실 자리배치는 개별 실습번호 위치에 앉아주시면 됩니다. 3) 당일준비물 : 개인용컵, 실내화, 필기도구, 단정한 옷차림 - 학과에서 받은 명찰을 패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교사로서 용의단정할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교육실습 담당자(임홍순) 043-233-0073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지도교사와 배정학급은 단체 메세지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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