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만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운영 제안서 공모 |
|||||
---|---|---|---|---|---|
작성자 | 유선재 | 등록일 | 22.11.07 | 조회수 | 162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만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설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위탁 외부강사 운영 제안서를 받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모집 분야 : 다양한 특기 적성 및 교과 관련 프로그램 ※ 단, 2023년 여름방학부터 강당 공사 실시 예정으로 강당 사용은 2023. 1학기까지만 가능함 2. 모집 세부 사항 가. 접수 기간 : 2022년 11월 7일(월) ~ 2022년 11월 14일(월) 오후 15:00까지 나. 접수 장소 : 만승초 교무실로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 ysj1013@korea.kr ※ 우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시 2022년 11월 14일(월) 15: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다. 선정 절차 1) 1차 제안서 평가 후 합격 프로그램에 한해 프로그램 개설 조사 실시 2) 프로그램 개설 희망 조사 실시 후 운영 프로그램 확정 3) 운영 프로그램 확정 후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면접) 실시 4)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면접) 실시 후 계약 예정자 확정 라.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 2022.11.24.(목)까지 개별통보 2) 개설 예정 프로그램 선정 결과 통보 : 2022.12.8.(목)까지 개별통보 3)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 결과 통보 : 운영능력평가 실시 후 3일 내 개별통보 ※ 학교 사정에 따라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안내하겠음 마. 계약 기간 : 2023. 3월 ~ 2024. 1월 (방학 기간은 제외될 수 있음) 바. 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1시간은 40분을 의미함)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제출 서류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 최종 합격 후 계약 서류 제출 시 제안서에 기재한 모든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 제출
5.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제안서 평가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라. 문의 전화 : 043-535-3290(방과후학교 담당자) |
이전글 | 1호차 학교버스 배차 안내 |
---|---|
다음글 | 2022. 1학년, 2학년, 3학년 현장체험학습 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