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학사운영 변경 안내 |
|||||
---|---|---|---|---|---|
작성자 | 만승초 | 등록일 | 16.12.29 | 조회수 | 170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늘 우리 빛 다른 만승 교육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배부해드린 학사달력에서 일정 변경된 내용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이유 가. 2016학년도 겨울방학 중 본교 후관 석면개선 공사 및 전기 분야 설계 용역 실시 나.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 조성 및 학습권 보장을 위해 공사(용역) 종료 예정일에 맞춰 2학기 학사일정 조정 2. 변경내용 가. <겨울방학 개학식> 운영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3.(금) 2) 변경 후: 2017.2.8.(수) 나. <2017학년도 전교임원선출>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8.(수) 2) 변경 후: 2017.2.10.(금) 다. <졸업식 및 종업식> 운영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10.(금) 2) 변경 후: 2017.2.15.(수)
우리 만승교육의 모든 학부모님 가정에 늘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16. 겨울방학 도서관 개방시간 안내 |
---|---|
다음글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비 환불 관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