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2월 학사운영 변경 안내
작성자 만승초 등록일 16.12.29 조회수 170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늘 우리 빛 다른 만승 교육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배부해드린 학사달력에서 일정  변경된 내용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이유

  가. 2016학년도 겨울방학 중 본교 후관 석면개선 공사 및 전기 분야 설계 용역 실시

  나.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 조성 및 학습권 보장을 위해 공사(용역) 종료 예정일에 맞춰 2학기 학사일정 조정

 
2. 변경내용
 
 . <겨울방학 개학식> 운영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3.()

  2) 변경 후: 2017.2.8.()

. <2017학년도 전교임원선출>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8.()

  2) 변경 후: 2017.2.10.()

. <졸업식 및 종업식> 운영 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함.

  1) 변경 전: 2017.2.10.()

  2) 변경 후: 2017.2.15.()

 

우리 만승교육의 모든 학부모님 가정에 늘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6. 겨울방학 도서관 개방시간 안내
다음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비 환불 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