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 운영위원회 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만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실시
작성자 만수초 등록일 20.03.26 조회수 16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5KB) (다운횟수:4)

만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만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0326

만수초등학교장

1. 예 고 명 : 만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만수초등학교 행정실

4. 예고기간 : 2020326일부터 202042일까지(7일간)

5. 의견제출 : 2020326일부터 202042일까지(7일간)

6. 안내방법 : 만수초등학교 홈페이지 게시

7. 안내내용 : 붙임문서 참조 

이전글 학교운영위원회 제121회 정기회 회의 개최공고 및 방청 안내
다음글 제12기 학교운영위원 구성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