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호 태풍“솔릭”관련 비상근무 및 학사일정 운영 안내 |
|||||||||||||||
---|---|---|---|---|---|---|---|---|---|---|---|---|---|---|---|
작성자 | 김학송 | 등록일 | 18.08.23 | 조회수 | 72 | ||||||||||
제19호 태풍“솔릭”관련 비상근무 및 학사일정 운영 가. 학사일정(등하교 시간 조정) 및 비상근무
나. 학생 하교 후 생활지도(학생 교통안전 등) 철저: 학생안전부 다. 가정학습 안내: 교육연구부 라. 등교일: 2018.8.27.(월) 마. 관련문의 안내: 학교 대표전화. T.422-3812
|
이전글 | 충청북도교육청 표준교복디자인 공지 |
---|---|
다음글 | 2018학년도 2학기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