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포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9호 태풍“솔릭”관련 비상근무 및 학사일정 운영 안내
작성자 김학송 등록일 18.08.23 조회수 72

19호 태풍솔릭관련 비상근무 및 학사일정 운영

. 학사일정(등하교 시간 조정) 및 비상근무

일 자

내 용

비 고

8.23.()

학생 단축수업 실시

- 학생: 오후 2시 이전 하교 완료

교직원: 정상 근무

4교시 수업 실시

점심 식사 후 하교

8.24.()

전 면 휴 교

(학생 및 교직원)

비상근무자

교장, 교감, 행정실 1,교무행정지원부장,

학생안전부장 이상 5(초과근무)

- 비상근무자외 교직원

근태(복무) 상신 없이 가정 휴무

휴교일: 학사일정 반영

. 학생 하교 후 생활지도(학생 교통안전 등) 철저: 학생안전부

. 가정학습 안내: 교육연구부

. 등교일: 2018.8.27.()

. 관련문의 안내: 학교 대표전화. T.422-3812

이전글 충청북도교육청 표준교복디자인 공지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