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육지원을 위한 MS오피스365 연계시스템 활용 안내 |
|||||
---|---|---|---|---|---|
작성자 | 매괴여중 | 등록일 | 20.04.01 | 조회수 | 124 |
첨부파일 |
|
||||
코로나19로 인한 개학 연기가 지속되어 재택근무 및 가정에서 온라인학습을 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학생교육지원과 수업의 연속성 확보가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MS오피스365 연계시스템'에 대하여 알려드리니,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 오피스 365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 바랍니다. ○ 사이트 주소: https://cloud.cbe.go.kr/ ○ 요구사항: 가입을 위해 가입인증코드가 필요합니다. 인증코드는 학교를 통해 배포합니다. ○ 인증코드란? - 계정 생성 시 해당 학교 소속임을 확인하기 위한 코드입니다. 인증코드는 담당선생님께 문의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
이전글 | [삼성물산] 건설재해자 자녀 장학사업 모집 안내 |
---|---|
다음글 | 온라인학습을 위한 이동통신 데이터 무료 지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