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덕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주40시간에 따른 토요민원제 안내
작성자 경덕중 등록일 08.07.18 조회수 299
첨부파일
안내문[1].hwp (9KB) (다운횟수:86)
           『주 40시간 근무제』알림

  2005. 7. 1.부터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주 40시간 근무제』 전면실시에 따라 저희 학교에서는 방학 중 토요휴무를 실시하며, 이에 따라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토요민원상황실을 운영합니다.

▣ 토요민원상황실 운영 ▣

◎ 근무시간 : 08:30 ~ 12:30
◎ 근무장소 : 본교 당직실(☎ 235-2702)
◎ 근무인원 : 당직근무자 1인(*참고사항 : 본교는 당직을 용역 회사와 위탁 계약을 체결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당직자는 본교 직원은 아니나 담당 교직원에 연락하여 업무처리)
◎ 운영내용
   -전화민원 및 방문자에 대한 민원상담, 질의회신
   -즉결민원 및 상세한 답변이 필요한 민원일 경우에는 비상연락 등을 통하여 업무담당자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처리
◎ 정상근무일이 아니기 때문에 민원처리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 덕 중 학 교 장


이전글 제6회 졸업식 안내
다음글 2006회계년도 예산요구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