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본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과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매년 3월에 본 홈페이지 회원 중 2년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의 경우 회원 탈퇴로 보고 회원 정보를 삭제합니다.  

관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관기초 등록일 19.12.17 조회수 111
첨부파일

1. 관련: 관기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9조제2항

2. 관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가. 의견수렴기간: 2019. 12. 17. ~ 12. 23.(월)

 

붙임  1.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관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서 양식 1부.  끝.

 

이전글 <공고> 겨울방학 중 특수교육 자원봉사자 모집
다음글 2019.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강사 3차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