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금구초, ‘1독 1깡’독서교실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금구초 등록일 20.10.16 조회수 51

진천 금구초등학교는 1212학년을 대상으로 진천교육도서관에서 주최하는 ‘11독서교실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충청탑뉴스

 

http://www.ctnews.kr/article.php?aid=1602734729253380006

 

 

이번에 실시한 ‘11독서교실 프로그램은 내 마음이 보이니?’ 프로그램으로 그림책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 자신의 감정을 담은 나만의 북 아트 감정책 만들기 등 학생들이 생각의 틀을 깨고 사고를 넓히는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이날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최대 인원을 제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각 학년 교실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교실에서 동화 들려주기 활동과 창의력 사고 활동, 발표 및 전시하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활동을 했다.

금구초 2학년 이○○제가 가진 생각을 감정스티커를 통해 자유롭게 표현해보고 저만의 감정책을 만들어 발표하는 것이 즐거웠어요라고 말했다.

금구초등학교 김미영 교장은 소규모 학교 학생들이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 문학적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력 및 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적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온-오프라인 연계, 수학으로 행복하고 신나요!
다음글 금구초, 꿈을 찾는‘진로체험활동’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