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교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3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
작성자 유성열 등록일 13.07.16 조회수 267
첨부파일
신청안내.hwp (20KB) (다운횟수:85)
신청서.hwp (15.5KB) (다운횟수:81)

학교급식을 실시하지 않는 여름방학 중 결식학생에 대한 자치단체 급식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대상 및 자격조건을 잘 읽어보시고 해당가정에서는 지역 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방학중 결식학생 급식지원

나. 대 상: 방학중 결식이 우려되는 가정의 학생

다. 조 건: 기존 “꿈자람카드”발급 대상학생은 제외 (자동 지원예정)

          맞벌이 소득합산 차상위 130% 이하인 가구건강보험증 및

          보험료납부확인서 지참(소득확인 후 지원결정 함)

라. 신청법: 보호자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련서류를 주민센터로

           제출, 직접신청

마. 참 고: 신청서는 학교홈페이지 교현소식-> 가정통신문 174 탑재

           (문의: 교현안림동주민센터 담당자 850-8356)

충 주 교 현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선행학습 방지를 위한 학부모 연수 안내장
다음글 2013.여름방학 중 교육기부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