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분 3학년 급식비 추가 납입고지 사항 알림 |
|||||||||||||||||||||||||||||||||
---|---|---|---|---|---|---|---|---|---|---|---|---|---|---|---|---|---|---|---|---|---|---|---|---|---|---|---|---|---|---|---|---|---|
작성자 | 이윤경 | 등록일 | 16.11.09 | 조회수 | 380 | ||||||||||||||||||||||||||||
첨부파일 |
|
||||||||||||||||||||||||||||||||
제목 : 11월분 3학년 급식비 추가 납입고지 사항 알림
안녕하십니까? 다음이 아니오라 2016학년도 3학년 11월분 급식 중 11월 28,29,30일의 급식이 학사일정 변경으로 당초 미급식에서 급식으로 변경되어 급식비 내역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된 급식비는 학생 희망조사에 따라 스쿨뱅킹에 의해 해당일자에 추가 이체됨을 알려 드리며,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체기간 : 2016년 11월 10일 ~ 2016년 11월 17일 2. 급식비 내역
※ 2016년 급식단가 : 중석식 3,500원
3. 기타사항 ◇ 급식여부 변경은 전달 1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예:12월 급식 변경요청시 11월 10일 까지 변경신청) 매월 전체 급식 물량을 전 달에 계약(확정)하는 관계로 수시 신청․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장기결석으로 미급식일수가 연속하여 5일 이상일 경우에만 환급 합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은 일수에서 제외) ◇ 납부기한까지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교 행정실(286-2111 급식담당:이윤경)로 연락 바랍니다.
2016년 11월 일 금 천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6년 4/4분기 기숙사 운영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16학년도 4/4분기 수업료 및 학교운영지원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