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급식비 이체 안내(3학년) |
||||||||||||||||||
---|---|---|---|---|---|---|---|---|---|---|---|---|---|---|---|---|---|---|
작성자 | 이윤경 | 등록일 | 13.07.15 | 조회수 | 382 | |||||||||||||
안녕하십니까? 2013학년도 여름방학 급식비 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급식비는 학생 희망조사에 따라 스쿨뱅킹에 의해 해당일자에 자동 이체됨을 알려 드리며,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체예정일 : 2013년 7월 17일 ~ 7월 26일 2. 급식비 내역
3. 기타사항 ◇ 급식여부 변경은 전달 1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예:9월 급식 변경요청시 8월 10일 까지 변경신청) 매월 전체 급식 물량을 전 달에 계약(확정)하는 관계로 수시 신청․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장기결석으로 미급식일수가 연속하여 5일 이상일 경우에만 환급 합니다. (휴무토요일 및 공휴일은 일수에서 제외) ◇ 납부기한까지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교 행정실(286-2111 급식담당:이윤경)로 연락 바랍니다.
2013. 7. .
금 천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교육활동비 이체 안내 |
---|---|
다음글 | 제9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