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의약품 전문 CMO/CDMO 기업 (주)펜믹스와 NOU 체결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2.07.20 조회수 662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719펜믹스(대표이사 박동규)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품질 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식품과 및 바이오제약과 학생 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

페니실린과 펜크라주, 펜믹스피페라실린주, 펜타실린주 등 주사제 의약품 CMO/CDMO 기업인 펜믹스는 글로벌(Global) 제약사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고 있다.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EU GMP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고 2023년 미국 FDA 실사 준비와 국내외 신약개발사와 공동개발 파이프라인을 구축했으며, 앞으로 5년내 수출 3,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역동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펜믹스

펜믹스1

류영목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현장실습 및 인턴십,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펜믹스와 산학협력체결로 143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404%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전글 (주)유영제약과 학교발전기금 기탁 협약식 개최
다음글 식품향료,화장품향료,담배향료 전문회사 (주)한빛향료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