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스마트 프로젝트 진로 프로그램을 하고 나서 (5-1 ,이수호)
작성자 이수호 등록일 17.10.30 조회수 53
나는 1~4교시까지 스마트 프로젝트 진로 프로그램을 하였다.
첫번째로는 자신이 알고있는 직업을 쓰는 것이었다. 선생님이 많은 직업이 있는 사진을 띄어주셔서
그것을 바탕으로도 쓰고 내 생각도 썼다. 비록 많이 쓰지는 못했지만 여러 직업을 다시 한 번 알게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았다.
두번째로는 앞으로 미래에 생길 직업과 사라질 직업을 3가지 정도만 쓰는 것이었다. 미래는 아무도
알지 못하니 당연히 자신의 생각들을 썼다. 나는 다 쓰고, 발표를 하게 되었다. 나는 내가 미래에
생길 직업과 사라질 직업을 잘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 세번째로는 자신의 캐리커쳐를 사진으로 올린 뒤 자신을 소개하는 포스터를 만드는 시간이었다.
하지만 캐리커쳐를 만드는 어플이 잘 되지 않아 그냥 사진으로 찍었다. 그 다음 선생님이 정하신
규칙으로 나만의 포스터를 만들었다. 캐리커쳐는 아니었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고 내가 쓴 나의 생각이
가장 중요하고 생각했다. 나는 1~4교시동안 많은 것을 선생님께 배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전글 스마트 진로 프로그램을 하고나서(5-1조민수)
다음글 스마트 프로젝트 진로 프로그램을 하고나서 (5-1 선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