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민원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학부모 민원 접수 및 처리 절차 안내
작성자 감물초 등록일 25.03.04 조회수 2

1. 민원 접수 방법(아래 방법 중 택1 가능)

가. 전화 접수: 833-9092 (교무실), 833-9008 (행정실)

나. 방문 접수

 

2. 유의 사항
가. 학교의 교육활동 관련내용도(불편하거나 궁금한 사항, 불만 또는 건의 사항 등) 민원 사항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나. 반드시 실명 접수인 경우에만 정상적인 민원으로 접수가 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작성 예시: "0학년 0반 000 학생(또는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 (민원 내용) ~"
다. 접수된 모든 민원은 "학교 민원대응팀"에서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접수된 민원(민원인의 신상 및 민원 내용 등)은 비공개로 처리됩니다.

라. 답변 기일은 약 일주일 내외 정도 소요됩니다.(다만,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음)

다음글 학교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따른 사용료 징수규정 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