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감물초 등록일 23.02.01 조회수 20
첨부파일

1. 관련: 재무과-25807(2022. 10. 17.)

2.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 제출기간: 2023. 2. 1.()~2023. 2. 7.()

.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 공고방법: 학교홈페이지 게시

붙임 1.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의견수렴 공고문 1

2.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전문1. .

이전글 제143회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42회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