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감물초 | 등록일 | 23.02.01 | 조회수 | 16 |
첨부파일 |
|
||||
1. 관련: 재무과-25807(2022. 10. 17.) 2.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3. 2. 1.(수)~2023. 2. 7.(화) 다.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라. 공고방법: 학교홈페이지 게시 붙임 1.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전문1부. 끝. |
이전글 | 제143회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제142회 감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