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장야초, 제28회 옥천육상연맹회장배 학교대항 육상경기대회 종합우승 석권
작성자 장야초 등록일 24.10.10 조회수 9
첨부파일

장야초등학교(교장 이기분)가 지난 9월 30일 옥천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제28회 옥천육상연맹회장배 학교대항육상경기대회에서 남자 및 여자 초등2부에 출전하여 두 부문 모두 종합우승을 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장야초등학교는 손영빈 교사의 지도하에 교내 육상부를 운영하여 꾸준하게 우수한 선수들을 발굴 및 양성하고 있다. 이에 올해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남자 초등부 높이뛰기 2위를 수상하는 등 학생의 성장과 실력 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장야초등학교는 이번 대회에서 남자 및 여자 초등2부에 출전해 금메달 12개를 포함해 모든 종목에서 고루 우수한 성적을 차지해 두 부문에서 모두 종합우승을 획득하게 되었다.

이기분 교장은 “학생들이 육상 종목에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종목을 꾸준히 연습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와 같이 학생들이 육상 및 다양한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출처 : 장야초, 제28회 옥천육상연맹회장배 학교대항육상경기대회 종합우승 석권 < 충북교육 < 교육 < 기사본문 - 불교공뉴스 (bzeronews.com) 

이전글 장야초, 제9회 수학진로채움 축제 개최
다음글 장야초, 학생 참여 중심의 백호 체육한마당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