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장야초, 전국소년체전 육상대회 입상
작성자 장야초 등록일 24.06.05 조회수 18
첨부파일

장야초등학교(교장 이기분) 6학년 이우진학생이 지난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전라남도 목포시 목포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육상 높이뛰기에 출전하여 은메달을 수확하였다.

이우진은 지난 2023학년도 5학년때부터 높이뛰기 종목에 흥미를 가지고 시작하여 당해 제52회 충북소년체육대회 동메달, 지난 4월 개최된 제53회 충북소년체육대회에서는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우진은 이번 대회에서 140cm, 145cm, 150cm를 1회차에 가볍게 뛰어넘었다. 155cm를 2회차에 성공했지만, 1회차에 성공한 선수에 의해 은메달을 획득하게 되었다.

이기분 교장은 “이우진 학생이 높이뛰기 종목에 열심히 최선을 다해 훈련한 결과 이렇게 전국대회에서 손꼽는 성적을 거둘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와 같이 학생들이 다양한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장야초, 전국소년체전 육상대회 입상 < 충북교육 < 교육 < 기사본문 - 불교공뉴스 (bzeronews.com)

        옥천 장야초등학교, 전국소년체전 육상 높이뛰기 은메달 획득 < 보도자료 < 충북 < 전국 < 기사본문 - 국제뉴스 (gukjenews.com)

        장야초, 전국소년체전 육상대회 은메달! - 옥천향수신문 (okhsnews.com)

이전글 옥천, 장야초 '학부모 초청 수업 공개의 날' 운영
다음글 옥천 장야초, 5월 마음 나눔 음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