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장야초, 즐거운 축제의 장, 백호 축제 성황리에 마쳐
작성자 장야초 등록일 23.11.14 조회수 24
첨부파일

장야초등학교(교장 양준목)는 11월 10일(금)에 백호 축제를 개최하여 평소 교육활동을 통해 배우고 익힌 노래와 악기 연주, 춤과 연기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 보이며 재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축제는 각 학급에서 공연을 기획·준비, 연습·발표의 전 과정을 학생 스스로 수행한 학생 주도형 활동이라는 점, 친구들과 함께 배려와 협력을 실천하고 과정에서의 기쁨과 노력의 결실에 의미를 두는 공연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었다. 이날 많은 학부모님이 참석하시어 자녀의 다채로운 활동을 응원하고 박수갈채로 칭찬하며 모두가 행복한 축제의 장을 경험했다.

6학년 4반 학급 회장 이용재 학생은 “이번 백호 축제를 준비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훨씬 가까워졌고, 축제를 통해 느낀 행복감과 보람으로 초등학교 생활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준목 교장은 “코로나 19 이후 오래간만에 실시된 학예 행사였기에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우고 재능이 꽃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충북 옥천 장야초, 백호 축제 성황리에 마쳐 < 충북 < 지역 < 기사본문 - 충청매일 (ccdn.co.kr)

이전글 옥천 장야초, 제8회 장야수학축제 개최
다음글 장야초, 교내 체험학습 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