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곽시헌,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 2년 연속 금메달 획득
작성자 장야초 등록일 23.05.31 조회수 20
첨부파일

옥천 장야초등학교 곽시헌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육상 남자초등부 높이뛰기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옥천교육청에 따르면 곽시헌은 지난 27~28일 울산시에서 열린 이번 대회 높이뛰기 종목에 출전해 165cm를 넘어 1위에 올랐다.

곽시헌은 2위를 5cm 차이로 따돌리는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양준목 교장은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준비하며 흘린 땀방울이 좋은 경기력으로 이어져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며 "학교의 명예를 빛내준 곽시헌 학생이 자랑스럽다"고 했다.

옥천 / 김기준기자 

 

 

  

출처: 장야초 곽시헌, 전국 소년체전 높이뛰기 2년 연속 '금' -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충북일보 (inews365.com) 

      옥천 장야초등학교 곽시헌, 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 2년 연속 금메달 획득 < 보도자료 < 충북 < 전국 < 기사본문 - 국제뉴스 (gukjenews.com) 

    높이뛰기 시작 3개월 만에 금메달… 리틀 우상혁의 비상 < 사람들 < 기사본문 - 충청투데이 (cctoday.co.kr) 

    옥천 장야초 곽시헌, 전국소년체전 높이뛰기 2년 연속 '금메달' < 스포츠 < 기사본문 - 충청매일 (ccdn.co.kr)

이전글 장야초,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실시
다음글 옥천 장야초, 가정의 달 음악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