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08 | 조회수 | 74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교 교육활동에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1학기 학교교육활동 전반에 대한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아래의 안내를 보시고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고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만남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일시 : 2023년 3월 16일 목요일 14:40~16:00 2. 장소 : 3층 시청각실 3. 대상 : 학부모님 4. 일정
5. 협조 사항 - 동편 현관 입구에서 학교에서 준비한 덧신을 착용한 후 시청각실로 입장합니다. - 시청각실 입장 후 등록부에 서명합니다. - 학교 주변 300m 어린이 보호구역 주‧정차시 위법으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이안 아파트쪽 후문 교내 주차장 이용 가능, 단 만차 시 이용 불가) 6. 참석 신청 가. 신청 기간: 2023년 3월 8일(수) 13:00 ~ 3월 10일(금) 13:00 나. 참여 방법: 인터넷 설문 - 문자메세지(SNS)를 통해 받은 온라인 설문 주소 접속 또는 QR코드 접속을 통한 응답
|
이전글 | 2023. 영재학급 선발 안내 |
---|---|
다음글 | 2023. 문화예술 토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