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학부모회 임원선출 안내 및 공고 |
|||||
---|---|---|---|---|---|
작성자 | 주성중 | 등록일 | 24.03.12 | 조회수 | 96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본교 교육 발전과 자녀들의 교육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충청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운영 및 학부모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에 따른 주성중학교 학부모회 규정에 의하여 2024학년도 주성중학교 학부모회 임원을 선출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학부모 나. 장 소 : 후관 3층 교무실 담당교사 : 이소연 다. 기 간 : 2024.03.13.(수) 10:00 ~ 2024.03.19.(화) 15:00 <시간 엄수> 이후 접수 무효처리 라. 구비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1통,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학교홈페이지 활용)
2. 학부모회 임원 선출 가. 선출일시: 2024.03.27.(수) 18:00 ~ 20:00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총회시 선출) 나. 선출방법: 대면투표 다. 임원정수: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1명 (회장, 부회장, 감사는 각각 선출하므로 동시에 입후보하실 수 없습니다.) 라. 소견발표: 선거전 개인당 2분 이내의 원고발표 마. 선출인 명부 열람: 2024.03.28.(목) 15:00(후관 3층 교무실) 3. 당선자 발표: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발표 (정수 이내인 경우 무투표 당선) 주성중학교 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주성중학교장 |
이전글 | 2024. 학부모회 길라잡이 |
---|---|
다음글 |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