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안건 추가 안내 |
|||||
---|---|---|---|---|---|
작성자 | 주성고 | 등록일 | 23.08.18 | 조회수 | 32 |
첨부파일 |
|
||||
제13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안건 추가 안내
제13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추가안건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Ⅰ. 개의일시 : 2023. 8. 23.(수) 16:00 Ⅱ. 장 소 :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Ⅲ.추가안건 3. 2023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안
Ⅳ.참관 및 학부모 의견 제출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해당 안건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께서는 붙임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2023. 8. 18.
|
이전글 | 제132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3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