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5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주성고 | 등록일 | 22.08.30 | 조회수 | 32 |
첨부파일 |
|
||||
제125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제125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함을 공고합니다. Ⅰ. 개의일시 : 2022. 9. 7.(수) 15:30 Ⅱ. 장 소 :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Ⅲ.안건 1. 2022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계획안 2. 2022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 및 부교재 선정안 3. 2022. 2학기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 심의안 4. 2023학년도 검(인)정 교과서 선정안 5. 2023학년도 입학생 3년간 교육과정 편성안 6. 2022. 학교발전기금 상반기 장학생 선정 결과 보고 Ⅳ.참관 및 학부모 의견 제출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해당안건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께서는 붙임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2022. 8. 30.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25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안건 추가 안내 |
---|---|
다음글 | 제124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