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정선옥 등록일 21.09.16 조회수 51
첨부파일
안건.zip (2.28MB) (다운횟수:12)
120회 공고문.hwp (95.5KB) (다운횟수:16)

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함을 공고합니다.

. 개의일시 : 2021. 9. 29() 15:00

. :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

.

1. 2021.학교발전기금 상반기 장학생 선정 결과 보고()

2. 2022학년도 검()정 교과서 선정()

3. 2021.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 및 부교재 선정()

4. 2021.2학기 학교간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

5. 2021.2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

6. 2021학년도 2학기 학사 일정 변경()

7. 2021.주성고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참관 및 학부모 의견 제출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해당안건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께서는 붙임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2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19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