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정선옥 | 등록일 | 21.09.16 | 조회수 | 51 |
첨부파일 |
|
||||
제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제120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함을 공고합니다. Ⅰ. 개의일시 : 2021. 9. 29(수) 15:00 Ⅱ. 장 소 :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Ⅲ.안건 1. 2021.학교발전기금 상반기 장학생 선정 결과 보고(안) 2. 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서 선정(안) 3. 2021.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 및 부교재 선정(안) 4. 2021.2학기 학교간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5. 2021.2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6. 2021학년도 2학기 학사 일정 변경(안) 7. 2021.주성고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Ⅳ.참관 및 학부모 의견 제출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해당안건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께서는 붙임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21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19회 주성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