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변경분-2010. 개학후 8월~9월분 급식비 자동납부 안내장 발송
작성자 안현정 등록일 10.08.23 조회수 360
첨부파일
개학 후 8월~9월.hwp (29.5KB) (다운횟수:141)

학사 일정 변경으로 급식일수가 조정되었습니다.

2010. 개학후 8월~9월분 급식비 자동납부 안내장 발송

금액 : 붙임파일 참조

이체시기 : 2010년 8월 27일(금) ~9월 6일(월)까지

문의사항 : 주성고 행정실 285-3903 담당자 안현정

기타사항 : 영수증발급은 이체 다음날부터 가능

이전글 2010. 2학기 학비감면 및 지원 추가 신청 안내
다음글 2010. 8월분 기숙사 운영비(학사생) 자동납부 안내장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