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일정 및 방법 안내(수험생용)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21 | 조회수 | 280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작성 시스템 운영을 안내하오니 본교 졸업생들께서는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어 문의 및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일정 및 방법 안내 1. 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2024. 8. 22.(목) ~ 9. 6.(금) 09:00 ~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등의 연장은 불허함 가. 접수기간 동안 접수기관의 업무경감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응시원서 작성' 홈페이지 운영 나. 운영 기간: 2023. 8. 22.(목) 09:00~9. 6.(금) 18:00까지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기간: 2024. 8. 22. (목)~9.3. (화) 09:00~18:00))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스템 주소: https://www.mycsat.re.kr (콜센터: 1670-1515) - 9. 4.(수) ~ 9. 6.(금) 17:00까지의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은 접수처(학교 행정실)를 방문하여 진행해야 함.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대상: 충북 관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시 사진 파일: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 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 3.5.cm X 세로 4.5cm)로 머리의 길이가(정수리부터 턱까지 3.2cm~3.6cm)이어야 하며, (가로395~431pixel, 세로 507~550pixel), 확장자(JPG 또는 JPEG), 용량은 500KB까지 가능함 - 졸업생의 학교 방문: 신분증 지참 - 운영 - 운영 기간에 응시원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지 못한 수험생은 9.6.(수)~9.8.(금) 17:00까지 접수기관(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함 - (유의 사항) * 접수 * 접수처를 방문하여 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 응시원서 작성 내용(선택영역, 선택과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반드시 원서접수처(학교)를 방문하여 변경해야 함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변경 기간은 2023. 8. 22.(목) ~ 9. 6.(금) 17시까지 원서접수처에 입실해야 함 ※ 응시원서 작성내역 변경 신청 및 변경은 원서접수처(학교 행정실)에서만 가능함
2. 시험일: 2023. 11. 14.(목) 08:40~17:45 3.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 졸업예정자: 재학 중인 고등학교 - 졸업자: 출신고등학교 4. 응시수수료 안내 - 4개 영역 이하(37,000원), 5개 영역(42,000원), 6개 영역(47,000원) 5. 대리접수 안내 - 대상: 졸업생 중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만 가능),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거주자 - 제출서류: 대리접수서약서, 관련 증빙서류(군복무확인서, 유효기한 내 복지카드, 수감확인서, 입원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중 응시자에게 필요한 서류 준비) 그리고,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2023. 8. 24.(목) 이후 발급]'를 지참해야 함 *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은 가족관계임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임 * 수험생의 신분증과 대리접수자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을 시 행정실 (043-285-3903) 로 연락 바랍니다. |
이전글 |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대입 수시 학교장추천전형 일정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