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및 제출서류 안내 |
|||||
---|---|---|---|---|---|
작성자 | 이부영 | 등록일 | 19.01.25 | 조회수 | 826 |
첨부파일 |
|
||||
" 신입생 여러분들의 주성고등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1. 신입생 공납금 납부 안내 가. 공납금 납부기한 : 2019.1.28(월)~1.31(목) 16:00까지 나. 납부 방법 :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되는 가상계좌로 납부 (예비소집일 과제물과 함께 배부)
2. 입학식날 제출서류 : 스쿨뱅킹신청서, 신용카드 납부 신청서, 우유희망조사서 등(예비소집일 배부)
3. 2019년 법정 자격 대상자 교육비 납입 보류 신청 안내 가. 신청기간 : 2019. 1. 30(수) 16:00까지 나. 대 상 자 : 교육급여수급자(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차상위 장애 수당(연금 )대상자,차상위계층 다. 신청방법 : 행정실 담당자 전화 통화후 수급자 증명서 팩스나 원본 제출 (☎043-285-3903, 팩스: 043-285-3904)
4. 교육급여 및 교육비지원 안내 : 집중신청기간 : 2019.3.4(월)~3.22(금) (연중 언제든지 신청 가능)
**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다음글 | 도서관 장서점검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