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수정공고 및 추가 심의안건 공개 |
|||||
---|---|---|---|---|---|
작성자 | 중앙탑고 | 등록일 | 24.12.17 | 조회수 | 3 |
첨부파일 |
|
||||
제10회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수정공고하며, 방청안내 및 추가 심의 안건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일시: 2024. 12. 18.(수) 10:30 2. 장소: 본교1층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
이전글 | 제1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공개 |
---|---|
다음글 | 제10회 중앙탑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심의안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