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교육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신혜선 등록일 17.07.21 조회수 140
첨부파일

1. 금회납부항목 : 여름방학 방과후 교육수강료 및 교재비, 재료비  (교육기간 : 8월 7일~8월 18일)

                         <컴퓨터2 강좌는 724일부터 강좌가 시작됩니다.>


2. 납부일(이체예정일) : 724~ 731


3. 추가 신청자 수강료 납부일 및 취소자 환불 예정일 : 개학 후 8월 23일 ~ 8월 31일 사이에 일괄 이체 예정입니다.


4. 기 타 사 항 : 통장에 잔액이 부족하지 않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기 이체 날짜에 이체되지 않을 시는 수시로 이체됨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교 행정실(257-7858)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강좌별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방과후 연간 운영 만족도 조사 결과
다음글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여름 방학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