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수강료 납부 안내 |
|||||
---|---|---|---|---|---|
작성자 | 신혜선 | 등록일 | 17.07.21 | 조회수 | 140 |
첨부파일 |
|
||||
1. 금회납부항목 : 여름방학 방과후 교육수강료 및 교재비, 재료비 (교육기간 : 8월 7일~8월 18일) <컴퓨터2 강좌는 7월 24일부터 강좌가 시작됩니다.> 2. 납부일(이체예정일) : 7월 24일 ~ 7월 31일 3. 추가 신청자 수강료 납부일 및 취소자 환불 예정일 : 개학 후 8월 23일 ~ 8월 31일 사이에 일괄 이체 예정입니다. 4. 기 타 사 항 : 통장에 잔액이 부족하지 않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기 이체 날짜에 이체되지 않을 시는 수시로 이체됨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교 행정실(☎ 257-7858)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강좌별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방과후 연간 운영 만족도 조사 결과 |
---|---|
다음글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여름 방학 신청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