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중앙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
|||||
---|---|---|---|---|---|
작성자 | 청주중앙초등학교 | 등록일 | 24.02.21 | 조회수 | 510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중앙초등학교 강당 사용 신청 공고
1. 접수기간: 2024. 2. 22. (목) ~ 2024. 2. 26. (월) 9:00~16:00 2. 사용기간: 계약일~2025. 2. 28. 3. 접수방법: 행정실 방문 접수(팩스 및 우편, 대리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학교시설 사용 신청서 1부.(붙임파일 별지 1호) 나. 회원 명부 1부(정해진 서식 없음) 5. 선정방법 가. 신청 동호회가 2팀만 접수된 경우 사용승인 및 사용일 협의 나. 신청 동호회가 2팀 이상인 경우 무작위 추첨 실시 다. 추첨일시: 2024. 2. 27. (화) 14:00 라. 추첨장소: 행정실 6. 결과발표: 2024. 2. 28. (수) 10:00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 중앙초 교실배치도 |
---|---|
다음글 | 중앙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교무실무사) 대체근로자 최종 합격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