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비대면 예비소집 전환 안내 및 신입생 입학 전 안내 자료 탑재 |
|||||
---|---|---|---|---|---|
작성자 | 박화석 | 등록일 | 20.12.23 | 조회수 | 1777 |
첨부파일 |
|
||||
1. 비대면 예비소집으로 운영 12월 28일 시간대 별로 운영 예정이었던 예비소집이 비대면으로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중앙초등학교에서는 12월 22일 오후부터 학교에서 담당교사가 개인 핸드폰으로 아이와 함께 영상통화 가능 시간대를 알려달라고 문자를 보내고 답신이 오면 통화 중에 영상통화로 아이의 소재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문자를 못 받으셨다면 동사무소에서 받은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될 가능성이 큽니다. 바로 중앙초 교무실로 문자를 못받았다는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비대면이 불가하다면 12월 28일 중앙초등학교 교무실로 취학통지서에 있는 시간대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초등돌봄교실은 교무실로 안내되었으나 서류 확인이 필요하여 돌봄교실로 1월 4일(월)제출처를 변경합니다. 4. 신입생 통학버스는 온라인 신청이니 첨부 파일에 링크된 주소로 1월 3일(일)까지 신청하세요 |
이전글 | 학생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 사업 종료 안내 |
---|---|
다음글 | 제2차 학생 가정 식재료 지원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