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회의 안건 및 결과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4회 죽리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안건 안내
작성자 죽리초 등록일 21.10.06 조회수 36
첨부파일

제134회 죽리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안건 안내입니다.

 

1. 개최일시: 2021. 10. 14.(목) 15:30~

2. 개최장소: 본교 연구실(교무실)

3. 심의안건

        제12021.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개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재조정 계획()

22022학년도 3, 4학년 검정도서 및 1학년 인정도서 선정()

3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생 선발결과 보고()

42021학년죽리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회 추가경정예산()

이전글 제134회 죽리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
다음글 제133회 죽리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